2025/07 11

샐러디 칠.베.볼 할인중!! 칠리베이컨 포케볼 할인 후기, 다이어트인데 중독주의

며칠 전 코로나ㅠ 걸려서 약 챙겨 먹느라 삼시세끼 밥도 꼬박꼬박 잘 챙겨먹었더니 살이 급격하게 찌기 시작했다ㅜ 나도 모르는 알 수 없는 죄책감에 간만에 샐러디 앱으로 손가락이 움직였다 아니 근데 왠걸? 칠.베.볼 할인??ㅋㅋㅋ 샐러디 비싸서 잘 안 먹으려 하는데 꼭 세일 할인 이런 게 뜨면 한번 먹어볼까?? 이 생각 드는 거지근성 ㅠㅠㅋㅋㅋㅋ 어쨌든 오늘은 들어갔는데 칠베볼 (칠리베이컨 포케볼)이 할인이라길래 냉큼 주문했다처음 먹어보는데 괜찮을까?? 사실 이런 이벤트나 할인이 있어서이것저것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다 평소 나라면 시키지 않을 그런 선택을 이 할인 마케팅으로 인해 하게 된 것이다 어쨌든 추가로 제로음료 주문건 안 했으면 좋겠다 어차피 다 버림 ㅠㅠ 제로음료도 선택사항으로 ..

밥집Log 2025.07.30

대구 동구 맛집 | 호시타코야끼 - 타코야키 맛집, 줄 서서 먹는 이유 있다…

오늘 저녁, 미용실에서 머리를 하고 나오니 어느새 7시가 다 되어가고 있었다. 딱히 저녁을 먹기엔 애매한 시간이었지만, 배는 또 너무 고팠음ㅠ 뭔가 간단하게라도 먹고 싶어서 머리를 굴리다가, 예전에 PT쌤이 강추했던 타코야끼 맛집 '호시타코야끼'가 딱 떠올랐다. 이 집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얼마나 맛있길래? 하는 궁금증도 생기고 해서 바로 가봤다. 도착했더니 웬걸, 나 포함해서 대기 팀만 3팀. 우와... 이 시간에 이렇게 사람이 많다고? 슬슬 기대감이 올라옴.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 시스템인데, 나는 오리지널 타코야끼, 같이 간 분은 매콤한 맛이랑 와사비 맛으로 주문. 주문은 금방 했는데, 기다려도 기다려도 음식이 안 나옴 한 25분쯤 기다렸을까? 그제서야 타코야끼가 나왔다. 알고 ..

밥집Log 2025.07.28

대구 동구 맛집 | 스시유가 - 후토마키 맛집, 후토마키가 이렇게 맛있다고? 쿠팡잇츠 스시유가 리얼 후기 (냉모밀 세트)

오늘은..점심 뭐 먹을까 하다가, 갑자기 미친 듯이 후토마키가 땡겼다. 비싼 건 알지만, 오늘날따라 그 묵직한 한입이 너무 간절했던 거임. 그래서 쿠팡잇츠를 급하게 켰다. 배고픈 상태에서 배달앱 키면 안 된다고 다들 그러지만,이미 손은 움직이고 있었음. 주변을 쓱 훑다가 '스시유가'라는 가게를 발견.배달시간 30분? 꽤 빠른 편이네. 거리도 그렇게 먼 것 같지 않고. 괜찮을지도? 메뉴를 보는데 후토마키랑 냉모밀 세트가 눈에 들어왔다. 가격은... 솔직히 17,000원이면 저렴하진 않지. 후토마키가 워낙 프리미엄 메뉴긴 하지만,냉모밀도 같이 준다니까 그냥 질렀다.뭐 어차피 먹고 싶은 게 확실했으니까. 30분쯤 지나서 도착한 음식. 설레는 마음으로 포장을 열었는데 웬걸... 냉모밀 양이 진심 눈..

밥집Log 2025.07.26

대구 동구 맛집 | 청송약수삼계탕 혁신도시본점 - 대구 삼계탕 맛집, 한방삼계탕 추천!!, 기력회복 탑티어, 정갈한 삼계탕집

오늘은 삼계탕을 먹고왔다~한 4년동안 계속 다닌 집이 있는데 바로청송약수삼계탕 이다.여긴 진짜… 찐으로 나만 알고 싶은 삼계탕집이다. 처음 여기 알게 됐을 땐,일주일에 한두 번씩 매주 한 6개월을 왔었더랬다.그때만 해도 여름이고 뭐고 상관없이몸 허해진다 싶으면 그냥 무조건 갔었다. 근데 요즘은 그 정도 열정은 아니고간간이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가는 정도. 며칠 전에도 날도 덥고몸이 좀 기운이 빠지는 느낌이라삼계탕 생각나길래 오랜만에 다녀왔다. 청송약수삼계탕은 대구 동구에 있는데,처음 갔을 땐 가격이 꽤 괜찮았다.닭 크기도 넉넉하고 퀄리티도 아주 좋았다.근데 이제는...가격이 조금 오르기도 했고닭도 솔직히 좀 아쉽긴 했다. 그렇다고 해서 맛이 떨어졌냐?그건 또 아님.여전히 국물 맛은 여기가 최고라고..

밥집Log 2025.07.24

공차 타로밀크티 점보사이즈만 파는 매장? 수서역 SRT점, 타로밀크티는 진리, 자펄추ㅎㅎ, 당도는 0%!!

안녕하쎄용!!오늘은 SRT를 타로 기차역에 왔습니당 SRT 타려고 수서역에서 대기 중이었는데, 기다리는 동안 뭐 하지 고민하다가 눈앞에 보이는 공차 간판이 딱 눈에 들어왔어요. Holy..Moly.. 사실 원래는 음료 마실 생각 전혀 없었는데, 사람이 참 간사하죠. 눈앞에 보이니까 갑자기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메뉴판을 스~윽 훑어보다가 결국 또 늘 마시는 그 메뉴로 손이 가더라고요. 타로 밀크티요. 진짜 몇 년째 타로 밀크티만 고집하고 있어요. 이번에도 펄 추가하고, 당도는 0%로! (당 줄이기 실천 중이라..ㅎㅎ) 근데 여기서 제일 놀랐던 건, 공차 SRT 수서역점은 점보 사이즈만 된다는 거였어요. 이건 진짜 처음 알았어요. 저는 항상 제일 작은 사이즈만 마시는데, 점보 사이즈라니....

카페Log 2025.07.13

대구 각산 맛집 | 웅짬뽕 - 시원하게 짬뽕 한 그릇🍜, hot summer, 이열치열, 여기 왜 인기있지?, 여름엔 짬뽕!!

더운 여름날 이열치열이라며호기롭게 짬뽕을 먹기로 햇어요😱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제가 다니는 헬스장 아래웅짬뽕 이라는 곳을 가보기로!! 식당 외관이 살짝 옛스럽고온통 빨간색이어서엄청 덥겠다 싶어 고민도 살짝 했는데인기 많다는 이야길 듣고 쪼르륵🙃 아니 근데 예상과 다르게겁나게 시원함거기서 한 번 놀람 그리고 굉장히 옛스러운데키오스크 주문임거기서 두 번째 놀람🤔 아무튼 가게 이름이 ‘웅짬봉’이어서짬뽕만 시켯네요;; 점심시간보다 살짝 일찍 갔는데이미 풀방임;;거기서 세 번째 놀람아니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맛집이라길래 반신반의했는데사람이ㅜ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추가 정보 좀 드리자면가게는 8시까지 영업하는데4~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고월요일은 휴무래요(이번주에는 화요일도 쉬어서 못 먹엇어요;;..

밥집Log 2025.07.12

대구 혁신도시 맛집 | 온 - 돌솥비빔밥, 돌판비빔밥, 제육덮밥, 순대 전골, 회사 근처 9,000원 가성비 끝판왕 맛집

직장인이라면 한 끼 고민은 진짜 끝이 없음.나도 매일 점심마다 뻔한 메뉴에 지쳐서뭐 색다른 거 없나 고민하다가…“그래, 오랜만에 돌솥비빔밥 한 번 먹어볼까?”이런 생각이 딱 들었음. 회사 근처에 '온'이라는 밥집이 있어서 슬쩍 들어가 봤는데,돌솥비빔밥이 9,000원이더라고.솔직히 큰 기대 안 했는데, 와… 이게 은근 괜찮은 거임. 메뉴는 돌솥비빔밥, 제육, 순대전골이렇게 딱 세 가지밖에 없음.근데 이게 또 은근 고민 안 해도 되니까 좋더라.나는 고민 없이 바로 돌솥비빔밥 골랐음. 밥 아래 누룽지에 각종 나물,고소한 참기름, 매콤한 고추장, 계란 프라이까지비주얼부터 딱 “이건 인정” 나옴.비벼서 한 숟갈 먹는데 그냥 웃음 나옴.맛이 너무 익숙하면서도 깔끔했음. 그리고 요즘은 진짜 속 편한 게..

밥집Log 2025.07.10

대구 동구 맛집 | 홍실생고기 - 대구 생고기 맛집, 육회맛집, 로컬들이 방문하는 찐 생고기 맛집

대구에 거주하게 된 지4년 차...아직도 뭉티기를 한 번도 못 먹어봤다. 최근에 풍자 또간집에서왕거미식당이 나왔다길래거길 가보려 했는데... 방송을 타서 그런 건지, 원래 유명했던 건지사람이 너무 많아서 도저히 갈 수가 없었다. 그래서 '진짜 로컬들만 가는숨은 찐맛집 없을까?' 싶어서이리저리 추천을 받아봤다. 그중 PT쌤이 강력 추천해준 그곳!대구 동구 주민이라면한 번쯤은 들어봤을 그 이름,홍실생고기!그 곳을 다녀왔다. 뭔가.. 가게 위치나 간판이그냥 지나칠 수도 있는 느낌인데허름한 노포 느낌이 오히려 믿음을 주는 그런 분위기다. 내가 갔던 날은 저녁 6시쯤이었는데,생각보다 테이블 여유가 있어서'어? 의외네?' 싶었다.근데 알고 보니 여긴 매장보다는배달이나 포장으로 더 많이들 시켜 먹는 분위기였다..

밥집Log 2025.07.08

대구 동구 맛집 | 교동면옥 - 육전 물비빔면, 늦게까지 문 여는 냉면 집, 냉면맛집, 육전 맛집, 갈비탕맛집

( •ᴗ•)ノ안녕하세요!! 오늘은 야근하고 늦게까지 저녁을 못 먹은 날이었어요.더워서 그런지 오늘 냉면이 너무 먹고싶더라고여 너무 배는 고픈데 근처에 괜찮은 냉면집도 없고, 늦게까지 문 여는 곳도 드물어서 한참을 검색했죠. 그러다 발견한 곳이 바로교동면옥 반야월점이었어요.원래는 갈비탕으로 유명한 집이라 냉면 맛은 기대 안 했는데, 배도 고프고 선택의 여지도 없어서 일단 들어가 봤어요. 지하철 각산역 근처라 접근성도 괜찮고,주차 공간도 넉넉했어요.외관은 깔끔했고,안에 들어서자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반겨줘서 일단 기분부터 좋아졌죠.매장도 넓고 쾌적해서 혼밥하기에도 부담 없었어요. 특히 입구에 손씻는 곳이랑 커피머신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문은 고민 없이 육전 물비빔면 하나,그리고 먹다가 육전 소자도..

밥집Log 2025.07.05

대구 동구 맛집 | 동촌샤브칼국수 대구혁신점 후기, 동촌샤브칼국수, 칼칼한 국물, 볶음밥 맛집, 군만두 맛집, 더운 날 딱 좋은 칼국수와 편백찜

엄청 덥고 숨이 턱턱 막히던 날, 괜히 입맛도 없고 뭔가 시원하면서도 뜨끈한 음식이 당기더라고요. 그날이 딱 그랬어요. 에어컨 바람으로는 채워지지 않는 묘한 허기. 출출한 속을 달래줄 무언가가 간절했어요. 그러다 문득 생각난 곳이 바로 동촌샤브칼국수 였습니다!! 대구 동구 혁신도시에 사는 분들이라면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맛집인데요,저는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건물 아래 주차장이 있긴한데엄청좁고 자리가 많이 부족한 편이긴 하더라구요.겨우 지하에 차를 대고 엘리베이터 타고 2층으로 올라가니꽤 넓고 깨끗한 매장이 펼쳐졌습니다. 가족 단위 손님도 많고, 모임 온 듯한 분위기의 테이블도 보였어요. 룸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아이가 있는 집이나 어르신들과 함께 와도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주문은 고민 끝에 ..

밥집Log 2025.07.03